2부 활동자료 성경학습게임 인명지명게임
 
 
 

[성경학습게임] 알쏭 달쏭 성경퀴즈

상품코드 13003000028
판매가격 5,000
캐쉬적립 250원
구매참고
배송선택
주문수량
증가버튼 감소버튼
간략설명
요나의 선택의 후속작으로 성경학습게임을 처음 시도하는 교회에서 활용하기 쉽도록 구성되어졌습니다. 모든 게임들중에 가장 진행이 쉬운 게임입니다
총상품금액 : 5,000
  
 
 
 
관련상품
[성경학습게임] 클릭 바이블
 5,000원
 
[성경학습게임] 한사람을 찾습니다
 5,000원
 
[성경학습게임] 말씀먹은 고래
 5,000원
 
[성경학습게임] 번개 성경퀴즈
 5,000원
 
[성경학습게임] 요나의선택
 5,000원
 
상세정보

목적 : 성경 내용을 정확하게 암기 한다.

게임진행시 요령

성경 문제의 답을 오답 가운데 정답을 찾는 게임으로 1번-6번까지 보기에 있어서 말장난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.

프로그램 사용법 설명

▲ CD를 삽입한 후, 전체 또는 알쏭달쏭 성경퀴즈 하나만을 클릭 하여 설치한다. CTM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받았을 경우 압축된 상태에서 저장한 후 압축을 풀고 프로그램 설치를 한다.

▲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모니터 화면 모드를 1024×768로 설정한 후에 게임을 실행한다.

       

▲ 문제 수정하기 - 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에 해당하는 데이터 설정창이 뜬다. 이 창에서 1-10번까지 같은 방법으로 문제와 답을 수정 할 수 있고, 5문제까지 입력 가능하다.

게임진행

1. 이 게임은 성경 문제를 풀면서 성경 지식을 암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정답을 찾기 위한 게임이 아니라 반복학습에 중점을 두고 있다.

2.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, 1-6번안에 숨어 있는 정답을 찾기 위해서 아이들이 문제를 읽고 답을 말하는 형태로 게임 인도자는 반복학습 시킨다.

◀ 1번에 해당되는 문제를 읽고 아이들과 함께 문제를 푼다. 문제가 어려워서 풀지 못할 경우 를 누른다. 정답을 입력한 후 엔터키를 치면 1-6의 보기가 나타나는데 1-6번속에 숨어 있는 정답을 찾는 것이 두 번째 문제이다.

를 선택 했을 때 이것이 오답인 경우에는 보기와 같이 틀린 답과 함께 점수가 낮아  진다.

        

▲ 정답을 선택한 경우에는 보기와 같이 나오고 그 문제에 대한 점수가 나타납니다.

◀ 점수 창이 닫히면 이 나타나는데 이 것을 눌러서 다음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과 을 선택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다. 하지만 라는 것은 제일 처음 선택한 속에 있는 다섯 문제 중에서 다음 문제로 넘어가는 것이지만 은 다른 다섯 문제 중 첫 번째 문제가 시작된다.

s
컴퓨터전문인선교회 // 넷피플을 넷 크리스챤으로...
사단법인 로고스 CTM소개 사이트맵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CTM콘텐츠몰 이용약관 후원안내 오시는길
CTM미디어 대표 김성철 | 601-827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상로 102 CTM 3층 | 대표번호 : 1544-8621
사업자등록번호 : 605-26-90985 |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4-부산동구-00095호 | 사업자정보확인
Copyright ⓒ CTM미디어 All rights reserved